2025.05.31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자치

문화체육회관 이용시스템 연계로 ‘서울시장상’ 수상

도시관리공단 서울시민카드 이용활성화 평가 1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은 ‘2020년 서울시민카드 연계시설 이용활성화 평가’에서 서울시 유관시설 682개소 중 서울시민카드 이용 태그수 1위를 기록하며 ‘서울시장상’을 수상,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

 

서울시민카드 이용활성화 평가는 서울시 자치구내에서 서울시민카드를 도입한 도서관 530개소, 문화·체육시설 123개소, 보육시설 28개소, 청소년 시설 1개소를 포함한 총 682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중 우수기관 10개소와 유공공무원 10명을 선정·표창하였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은 2018년 8월 서울시민카드를 도입하고, 문화체육회관 입출입시스템, 골프장 이용시스템, 여성센터 등록 및 구민우선프로그램 관련 거주지 확인 정책 등에 서울시민카드를 연계·활용해왔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승선호)는 ‘서울시민카드 우수기관 ’서울시장상‘ 선정에 감사하며, 공공기관으로서 구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울시 정책에 적극 협조하며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가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대문구 서대문구의회 서대문구소방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전국지역신문협회


포토뉴스

더보기

배너
최용진 홍은동새마을금고 이사장 당선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홍은새마을금고는 현 정용래 이사장이 삼진 아웃제에 해당돼 출마를 할 수 없는 가운데 상근이사로 근무하던 최용진씨가 후보자로 단독 출마함에 따라 무투표 당선이 확정되었으며, 최용진 후보가 홍은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 최종 당선되었다. 최용진 당선자는 홍은새마을금고에서 전문경영인 상근이사로 재직하며, 경영 혁신과 조직 발전에 기여했으며, 최근에는 상근이사로는 최초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최용진 당선자는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회원 한 분 한 분에게 더 큰 신뢰와 가치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홍은새마을금고는 당선자의 공약 이행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홍은새마을금고는 2024년 기준 자산 3,179억 원, 당기순이익 20억 7천만 원을 기록하며 종합경영등급 1등급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상호금융기관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서도 홍은새마을금고는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며 두드러진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