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문화공원 공영주차장과 홍은1동 제4공영주차장이 서대문경찰서에서 선정하는 범죄예방 안심주차장에 신규 인증을 취득했다.
‘범죄예방 안심 우수주차장 인증’은 서대문경찰서 범죄예방팀에서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범죄 예방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 및 분석한 후, 범죄 안전이 확보된 시설에 대해 경찰서장의 명의로 인증패를 수여하는 제도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남가좌1동 제2공영주차장이 지난해 재인증을 받은 이후 두 개의 공영주차장에서 신규 인증을 받게 되어 기쁨을 더하고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독립문문화공원 공영주차장과 홍제1동 4공영주차장에 CCTV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전기차 화재 감시 카메라 설치, 경광등, 비상방송시설 등을 설치하여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으며 주민들이 쾌적한 주차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하고 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한운영 이사장은 “이번 범죄예방 안심주차장 신규 인증을 통해 주민들이 공영주차장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실이 이번 인증을 통해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영주차장 시설 개선을 통해 주민들이 편안한 주차장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