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환경산림감시연합회(회장 윤치수/이하 중앙환경연합회)는 지난 1월 20일 남가좌동에 위치한 힐링식당에서 신년모임과 함께 총회를 실시했다.
중앙환경연합회는 새해를 맞아 정기총회와 함께 신년모임을 가지면서 불광천과 주변 산책로의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 한해동안 실시했던 사업을 보고하면서 지난 한해동안 중앙환경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수고한 회원들에게 표창을 실시했다.
방길자 회원과 정일권 회원에게는 구청장 표창을 실했으며 염영희, 김광웅, 권순희, 윤치수 회원에게는 구의장 표창을, 윤완노, 윤효원, 조병구 회원에게는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김문천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김광웅 지부회장은 “이렇게 많은 회원들에게 기관장 표창을 통해 격려할 수 있어 보람있다며 올해도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횄다.
이춘식 부회장도 많은 단체에 참여도 하고 함께했으나 이렇게 표창하며 격려하는 모습은 본 경우가 없었다며 감탄하는가 하면 윤종구 종로구 지부회장은 본 연합회에 참석한 회원들이 부럽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윤치수 회장은 “ 상 참여해 환경살리기 운동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회원들게 감사를 드 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살리기 운동은 물론 봉사하는 회원들에게 참여한 보람이 있을 수 있도록 기관장의 표창은 물론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충길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