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31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자치

서대문구의회 의원들 어르신들 위로해

서대문구의회 김호진 의장을 비롯 14명의 의원들은 각 동별로 실시하는 경로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제45회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된 각 동 어버이날 행사는 각 동 주민센터가 주최하고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각 직능단체에서 자원봉사로 나서 어르신들을 정성을 다해 모셨다.
특히 김호진 의장을 비롯한 서대문구의회 의원들은 각자 해당 지역구 어버이날 경로행사에 참여해 각 동 관계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로하며 아낌없이 지원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한편, 김호진 의장은 “그동안 헌신하셨던 어르신들이 있었기에 오늘 우리가 있을 수 있었기에 이제 그분들이 좀더 편히 지낼수 있는 서대문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충길 국장
서대문구 서대문구의회 서대문구소방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전국지역신문협회


포토뉴스

더보기

배너
최용진 홍은동새마을금고 이사장 당선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홍은새마을금고는 현 정용래 이사장이 삼진 아웃제에 해당돼 출마를 할 수 없는 가운데 상근이사로 근무하던 최용진씨가 후보자로 단독 출마함에 따라 무투표 당선이 확정되었으며, 최용진 후보가 홍은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 최종 당선되었다. 최용진 당선자는 홍은새마을금고에서 전문경영인 상근이사로 재직하며, 경영 혁신과 조직 발전에 기여했으며, 최근에는 상근이사로는 최초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최용진 당선자는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회원 한 분 한 분에게 더 큰 신뢰와 가치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홍은새마을금고는 당선자의 공약 이행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홍은새마을금고는 2024년 기준 자산 3,179억 원, 당기순이익 20억 7천만 원을 기록하며 종합경영등급 1등급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상호금융기관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서도 홍은새마을금고는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며 두드러진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