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소년육성회 홍은1분회(회장 한선탁)은 지난 12월 28일 홍은지구대 2층 회의룸에서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대문지회 김영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경선,이종선 구의원과 박제중 파출소장 등 내외빈들과 회원들이 함께 한 가운데 하반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지역주민과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치안행정으로 노력한 공로로 박제중 파출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경복고 1학년 최사빈 학생을 비롯 서울디자인고 2학년 문혜진, 경복고 1학견 김진우, 인왕중 1학년 김준식, 인왕중 2학년 김백리 등 5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김영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경선, 이종석 구의원등 내빈들은 격려사를 통해 “청소년들이야 말로 우리의 미래이며 희망이라면서 이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마련한 청소년육성회 홍은1분회 한선탁 회장님과 회원들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며 우리 학생들은 항상 노력하는 가운데 우리의 미래를 책임질 훌륭한 인재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석탁 회장은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관내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을 후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품앗이 정신을 이어가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장학금을 수상한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해 지역에 훌륭한 인재로, 항상 내가 속한 그곳에서 솔선수범하고 모범이되는 학생들이 되어달라 ”고 당부했다.
조충길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