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31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복지

솔베이코리아, 북아현동 거동불편 주민에게 김장 기부

 

북아현동(동장 송미영)은 이화여대 산학협력관에 위치한 솔베이코리아가 최근 거동이 불편한 관내 저소득층 주민 등에게 김장 김치 40통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솔베이코리아는 그간 마스크 기부와 벽화 그리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올겨울에도 김치를 후원해 주위에 귀감이 됐다.

 

이 회사 직원들은 동주민센터 관계자들과 함께 대상 가정을 방문해 김치를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했다.

 

솔베이코리아 이승은 연구소장은 “김치를 받은 어르신들의 활짝 웃으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연중 사업으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미영 북아현동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춥게 느껴지는 계절에 어려운 이웃들께 기부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졌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서대문구 서대문구의회 서대문구소방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전국지역신문협회


포토뉴스

더보기

배너
최용진 홍은동새마을금고 이사장 당선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홍은새마을금고는 현 정용래 이사장이 삼진 아웃제에 해당돼 출마를 할 수 없는 가운데 상근이사로 근무하던 최용진씨가 후보자로 단독 출마함에 따라 무투표 당선이 확정되었으며, 최용진 후보가 홍은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 최종 당선되었다. 최용진 당선자는 홍은새마을금고에서 전문경영인 상근이사로 재직하며, 경영 혁신과 조직 발전에 기여했으며, 최근에는 상근이사로는 최초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최용진 당선자는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회원 한 분 한 분에게 더 큰 신뢰와 가치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 홍은새마을금고는 당선자의 공약 이행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홍은새마을금고는 2024년 기준 자산 3,179억 원, 당기순이익 20억 7천만 원을 기록하며 종합경영등급 1등급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많은 상호금융기관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서도 홍은새마을금고는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며 두드러진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