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대문구의회(의장 류상호)가 16일 제1차 본회의를 열고 15일간의 의사일정에 들어갈 예정이다.
6일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예결특위구성 결의안등을 결의후 15일간의 휴회를 결의하고 각 상임위 안건 심의에 들어갈 예정이다.
16일부터 28일까지 2015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 및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과 각 상임위 안건심의와 지역현장 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예상안건으로는 결과보고서 채택 1건, 운영 3건. 행복2건, 재건 6건 등 총 12건 의안을 심의하게 되며 결과보고서 채택안으로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심의하며, 의회운영위(위원장 김호진) 안건으로 ⧍2015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재무제표 승인안 예비심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제226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 임시회 의사일정(안) 협의의 건의 심의한다.
행복위(위원장 박상홍) 안건으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보호에 관한 조례안을, 재건위(위원장 이기수)안건으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범죄예방을 위한 도시디자인 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어린이 놀이시설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산사태 취약지역 지정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계약심의위원회 구성⦁운영 및 주민참여 감독대상 공사범위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6건을 심의하고 부의안건을 의결한후 폐회할 예정이다.